-실용음악을 공부하고, 네일아트가 취미인 끼많은 학생회장 이진
-"나는 태풍같은 사람이다!"

스스로 '나를 잘 드러내는 사진'이라고 표현한 이진 신서중학교 학생회장
스스로 '나를 잘 드러내는 사진'이라고 표현한 이진 신서중학교 학생회장

본인 소개를 해주세요.

-저는 신서중학교 학생회장(2022. 3-2023. 2) 이진입니다.

평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노래를 잘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좋아하니 성악공부도 했고, 지금은 실용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취미를 네일아트이고요, 저희 집이 굉장히 개방적이라 자유롭고 열린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서중학교 학생회장의 눈으로 본 신서중학교의 자랑거리는 무엇인가요?

-우리학교에는 재능있는 학생들이 진짜 많아요. 피아노, 댄스, 노래, 운동 ... 이런 걸 잘하는 친구들은 물론이고요, 이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재능이 많은 친구들을 위해 기획하여 진행한 신서 피아노 콩쿠르에서 독창을 하고  있는 이진 학생회장
재능이 많은 친구들을 위해 기획하여 진행한 신서 피아노 콩쿠르에서 독창을 하고  있는 이진 학생회장

재능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서 그 학생들이 돋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것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또한 학교 일을 하면서 학생회장이 가지고 있는 장점도 말해주세요.

-제가 학생회장이 된 후 정말 많은 행사를 진행했어요. 우리학교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표출하고, 보여주기 위해서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주도적으로 기획부터 발표까지 모두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댄스파티, 피아노 콩쿠르, 신서가요제와 같은 행사도 개최했고요, 확실하고 깔끔하게 일하는 것이 저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진은 _______이다.‘ 이진 학생은 스스로를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그 이유도 함께 설명해주세요.

-나는 태풍 같은 사람이다.”라고 표현할 수 있어요. 태풍처럼 파급력이 강하고 뭐든 제가 지나가면 정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학생과청소년은 자신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노래도 잘하고 친구들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많은 것을 시도하는 '태풍같은 사람 이진' 학생회장을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학생과청소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