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우리아이 미래역량을 위한 단계별 독서교육 & 마을도서관 프로그램
-일시: 2022년 9월 20일 (화) 오후 2:00-4:00
-장소: 보령시 문화의 전당 대강당
-사전접수 및 문의: 대천작은도서관 (041)936-5733)

충남 대천작은도서관(관장 이성우. 충남 보령시 대청로 216)은 『작은도서관에서 미래역량 키우기』 프로젝트의 솔루션 특강으로, 「우리아이 미래역량을 위한 단계별  독서교육 & 마을도서관 프로그램 」을 진행한다. 

다음세대 교육을 위한 마을도서관의 역할을 고민한 끝에 지난 8월 24일(수) 실시했던 솔루션 특강 「우리아이, 미래역량 어떻게 길러줄까? 독서에서 답 찾기!」 에 이어 두번 째이다. 이번에는 장소를 옮겨 보령시 문화의 전당(충남 보령시 대흥로 63)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대상은 미취학자녀를 둔 예비학부모부터 초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와 독서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원강사, 일반인이다. 

솔루션 특강 강사는 젊은 미디어 학생과청소년 임정은 주필이다. 임정은 강사는 우리나라 영어독서교육전문가 1세대로 1999년부터 20여 년 동안 영어독서교육 현장에서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 지도서와 교재 집필, 영어교사 연수 및 강사 양성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NO1 교육기업 대교가 만든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인 솔루니가 출시했을 당시 대교와 제휴, 솔루니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강사교육을 맡았고, 70년 전통의 동아출판이 유아영어프로그램 킨더동아를 개발할 때 교사용 지도서를 집필하고 강사교육을 담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학생과청소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